'페리시치 영입 마무리' 토트넘 2022~2023시즌 예상 라인업 떴다
토토군
0
166
0
2022.05.29

영국 언론 더선은 28일(한국시각) '안토니오 콘테 감독이 이반 페리시치(인터 밀란) 영입을 눈앞에 뒀다. 크리스티안 에릭센(브렌트포드) 복귀 가능성도 제기됐다. 토트넘의 다음 시즌 라인업은 어떤 모습일까'라고 보도했다.
토트넘의 대주주인 ENIC그룹은 새 시즌 구단에 더 많은 투자를 약속했다. 영입 자금 1억5000만파운드를 투자할 예정으로 전해졌다. 더선은 '콘테 감독이 최근 이탈리아 토리노에서 파비오 파라티치 토트넘 단장과 만났다. 올 여름 자금 지원을 약속하면 잔류할 예정이다. 현재 토트넘은 여름 이적 시장에서 6명 영입을 고려하고 있다'고 전했다.
이 매체는 '콘테 감독이 인터 밀란에서 호흡을 맞췄던 페리시치와 알레산드로 바스토니를 영입할 것으로 보인다. 에릭센을 데려올 것이란 제보도 있다. 제드 스펜스(미들즈브러), 프레이저 포스터(사우스햄턴), 클레망 랑글레(FC바르셀로나) 등도 합류할 수 있다'고 내다봤다.
더 선은 다음 시즌 토트넘이 손흥민, 해리 케인, 데얀 쿨루셉스키, 페리시치, 로드리고 벤탄쿠르, 피에르-에밀 호이비에르, 스펜스, 랑글레, 에릭 다이어, 크리스티안 로메로, 위고 요리스가 선발로 나설 수 있다고 예상했다.
▶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
- Copyrightsⓒ 스포츠조선(http://sports.chosun.com/),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